컨텐츠시작

회원가입FAQ

Home > 회원 > 회원가입FAQ
회원가입 관련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.  기타 문의 사항은 고객서비스내 고객의소리에 문의하시거나 전화로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립니다.  회원가입관련 전화문의 : 031-737-2633

자주하는질문

Q통합 ID란?
A

차병원 그룹 통합홈페이지의 통합 ID는 하나의 ID로 차병원 및 의료포탈 차케어스와 관련된 여러 회원제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 한번의 가입으로, 하나의 ID, 한번의 Login-in으로 전체 통합사이트를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정보 변경 시에도 한번의 수정으로 관련 모든 사이트의 정보가 자동으로 수정됩니다.

SINGLE JOIN : 한번의 신상정보 입력으로 모든 통합사이트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 주소나 전화번호가 바뀐 경우에는 한번만 수정하시면 동시에 자동으로 변경됩니다.

SINGLE ID : 차병원 그룹 통합홈페이지의 통합 ID는 모든 관련 사이트에서 공통으로 사용됩니다. 여러 개의 ID를 기억하실 필요없이 하나만 기억하십시오.

SINGLE LOG-IN : 차병원 그룹 통합홈페이지에서는 한번의 Log-in이면 충분합니다. 한번의 Log-in으로 모든 사이트에서 별도의 Log-in없이 모든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통합 사이트 : 분당차병원. 분당차병원. 분당차한방병원. 대구여성차병원. 구미차병원. 차케어스. 차병원 인터넷 예약실 1:1주치의 상담실. 카페. 건강정보.

top

QID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요?
A

통합ID 의 ID나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차병원 그룹 통합홈페이지 어디에서나 회원가입을 누르시면 신규 가입화면이 표시됩니다.

다음과 같은 절차로 본인의 ID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통합 ID 발급창의 좌측 메뉴에 있는 "아이디/비밀번호 찾기" 원하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는 페이지로 연결됩니다.

해당되는 내용을 입력하시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ID의 경우 기 가입 회원의 경우 ID를 직접 해당 웹페이지에서 알려 드리며, 비밀번호의 경우는 임시 비밀번호로 변경되며, 변경된 비밀번호에 대해 e-mail로 전송 됩니다.

이 절차로도 해결되지 않으시면 서비스센터 (Tel. 031-881-7727, 7729, 7731)로 전화 주시면 본인 확인 후 조치해 드립니다.

top

Q신규 가입 중에 이미 사용 중인 ID가 있다고 하는데
A

신규 가입시 우선 기존 가입자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주민번호 입력으로 중복여부를 확인하는데, 기존 가입자인 경우 ‘이미 차병원 그룹 통합홈페이지의 회원입니다’라고 알려드립니다.

만약 기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에는 ‘아이디/비밀번호 찾기’ 메뉴에서 우선 확인합니다.

이 절차로도 해결되지 않으면, 사이버 서비스센터(T. 031-881-7727, 7729, 7731)로 전화해 주시면 본인확인 이후에 조치해 드립니다.

top

Q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A

저희 차병원 그룹 통합 사이트는 실제 진료의 예약 등과 연계되기에 고객님이 직접 탈퇴처리 할 수는 없습니다.

만약 회원 탈퇴를 원하실 경우 ‘관리자에게 문의’ 코너를 통하여 본인의 ID, 주민번호,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적어주십시오. 본인 확인 후 탈퇴처리 해 드립니다.

탈퇴를 하실 경우 그 동안 받으셨던 의료 상담 내역이나 진료 내역 등 본인과 관련된 모든 정보는 자동 삭제 됩니다 또한 패밀리사이트에서 전부 탈퇴 처리됩니다.

문의전화 : 031-881-7727, 7729, 7731

top

QLog-in후에 자리를 비울 때는?
A

Log-in후에 자리를 비울 때는. Log-in후에 자리를 비우실 때는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반드시 브라우저를 꺼 주십시오. 특히 PC방, 학교, 학원 등과 같이 공공장소에 설치된 PC에서 사용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. .

top